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서울 행복 여행

by 조명뷰티바밤 2023. 4. 28.
반응형

 

서울시는 비정규직·특수형태근로종사자와 관광취약계층에 여행활동을 지원한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 생각하는 분들 많으시죠? 서울시는 시민 누구나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비정규직·특수형태근로종사자를 위한 ‘서울형 여행바우처’, 관광취약계층을 위한 ‘서울행복여행’을 소개합니다. 지원대상에 해당된다면 더없이 좋은 기회! 서울형 여행바우처는 4월 21일까지, 서울행복여행은 5월 10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니 놓치지 말고 지원하세요.
비정규직·특수형태근로종사자에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비정규직 근로자·특수형태근로종사자에게 휴가비를 지원하는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http://www.sta.or.kr/

 

www.sta.or.kr

사이트 클릭후 공지사항에서 2023 서울행복여행 참가자 모집 클릭!!!!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 사업은 상대적으로 휴가 여건이 열악한 비정규직 및 특수형태근로·플랫폼 노동종사자에게 휴가비를 지원하는 제도로, 시민의 여가 활동을 증진하고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9년부터 지속 추진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서울시 거주 만 19세 이상 비정규직(기간제, 단시간, 파견) 및 특수형태근로·플랫폼노동 종사자로 소득증빙서류 상 연소득금액이 3,900만 원 미만인 근로자이다.

특수형태근로종사자는 계약의 형식과 관계없이 근로자와 유사하게 노무를 제공함에도 ‘근로기준법’ 등이 적용되지 않아 업무상 재해로부터 보호할 필요가 있는 사람으로 학습지 방문 강사, 택배원, 대리운전기사, 방문점검원, 가전제품 설치 기사 등이 포함된다.

플랫폼노동 종사자는 온라인 플랫폼의 중개 또는 알선을 통해 일감을 얻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입을 얻는 자이다

반응형

댓글